제주도 서귀포 부영호텔 찐 후기...사진 많이 없음 주의 부영호텔 전기차 충전 헬스장 올레시장 서귀포 이마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찐 여행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여행 중 중요한 것 중에 하나인 숙소! 호텔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이번에는 제주도 여행을 다녀오면서 하루 지냈던 서귀포 부영호텔, 리조트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호텔의 분위기, 실내수영장, 야외수영장, 헬스장 그리고 추천하는 이용법까지 알려드릴게요.

여기가 한국이라고? 부영호텔 찐 후기
여기가 한국이라고? 부영호텔 찐 후기

우선 여행 기간은 금요일부터 수요일까지 꽤 긴 기간을 다녀왔습니다. 그 중에 마지막 화요일에만 부영호텔에서 묵었습니다. 가격적인 측면도 있고 여행코스를 맞추면서 부영호텔을 막날로 잡았죠. 비가 막날에 올 줄 알았다면 다른 날 잡았을텐데 말이죠.

 

부영호텔을 제외하고서는 정말 가성비있는 숙소만 골라서 다녀왔어요. 그 중 가장 저렴한 곳은 2만 5천원인 함덕해변가의 호텔, 호캉스가 아니라면 숙소에 큰 힘을 주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가능합니다.

부영호텔 최저가 예약하기

 

부영호텔은 서귀포 ICC 바로 옆에 위치해있습니다. 서귀포 중문에 위차한 ICC는 면세점이 있는 걸로 알려져있습니다. 공항에서 바쁘게 쇼핑않고 미리보고 구매해서 공항에서 픽업하기에 유용합니다. 부영호텔을 숙소로 잡으셨다면 참고하셔서 다녀오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부영호텔의 주차장은 지상과 지하로 엄청 넓습니다. 주차장을 다 둘러보지 않았지만 알 수 있었습니다. 그 이유는 좀 늦은 체크인이었는데도 널널했었거든요. 렌트를 전기차로 했었기에 전기차 충전소를 찾았는데 지하 1층에 있더군요. 위치는 바로 들어가자마자 입구라서 아실 수 있을 겁니다.

 

호텔은 2개 구역으로 나뉘어져 있어서 엘리베이터를 잘 타야해요. 처음 로비에서 안내해주는대로 타시거나, 그렇지 않다면 타기 전에 A동인지 B동인지 꼭 확인하세요.

부영호텔 야외수영장

부영호텔의 자랑인 야외수영장은 정말 좋았습니다. 호텔로 둘러쌓여 아늑(?)한 공간으로 느껴졌었고 무엇보다 부영호텔의 빨간 외벽과 창문이 이국적인 모습을 연출했습니다. 이런 분위기 덕에 부영호텔이 유명하지 않을까 싶네요? 호텔 내에서 사진을 많이 남기지 않았지만 실외 수영장만큼은 지켰습니다.

부영호텔 히든클리프 헬스장 비교

요즘에는 호텔을 예약할 때 헬스장 유무도 확인하는 시대가 왔죠? 거기에 맞춰 소규모 호텔에도 헬스장을 시설을 갖춘 곳이 많습니다. 부영호텔에도 헬스장이 있었는데 시간이 없어 들어가보진 않았지만 히든클리프 호텔과 비교하면 부영호텔의 손을 들어줄 정도의 부영호텔 헬스장의 시설이었습니다.

부영호텔 주변 편의점, 마트, 올레시장

호텔 내 편의점이 있습니다. 올레시장에서 다양한 먹거리 포장하셔서 바로 들어오셔도 좋고, 더 가까운 거리에 있는 이마트 들리셔서 사오셔도 좋겠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